개발 일지 #10 - 플레이어 프로모션

2025. 4. 7. 22:17·DevLog/King Me Fool!

 

플레이어 프로모션 추가

플레이어가 이동을 통해 끝에 도달하였을 때 가짜 킹으로 프로모션하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

킹으로 프로모션 됨에따라서 특정 카드의 효과들이 달라지도록 설계하여 전략적 플레이의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

 

'DevLog > King Me Fool!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개발 일지 #12 - Graph-PCG 맵 생성 추가  (0) 2025.04.12
개발 일지 #11 - 전투 전 대화 및 텍스트 효과 추가  (0) 2025.04.09
개발 일지 #9 - 폰 프로모션  (0) 2025.03.28
개발 일지 #8 - 구글 스프레드시트 연동  (0) 2025.03.27
개발 일지 #7 - 수집 시스템  (0) 2025.03.27
'DevLog/King Me Fool!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• 개발 일지 #12 - Graph-PCG 맵 생성 추가
  • 개발 일지 #11 - 전투 전 대화 및 텍스트 효과 추가
  • 개발 일지 #9 - 폰 프로모션
  • 개발 일지 #8 - 구글 스프레드시트 연동
BlueDonuts
BlueDonuts
  • BlueDonuts
    BlueDonuts
    BlueDonuts
  • 전체
    오늘
    어제
    • BlueDonuts (16)
      • DevLog (14)
        • King Me Fool! (14)
      • Exhibition (0)
      • TeamLog (0)
  • 공지사항

    • 🥯 BlueDonuts 🥯
  • 최근 글

  • hELLO· Designed By정상우.v4.10.3
BlueDonuts
개발 일지 #10 - 플레이어 프로모션
상단으로

티스토리툴바